sub visual

NEWS

나윤권 10월 12일 컴백, 디지털 싱글 ‘Love Therapy’ 발표

안정적이고 깔끔한 보이스에 음색 강자라고 불리는 나윤권이 오는 12일 사랑과 이별 이야기 2곡이 담긴 디지털 싱글 [Love Therapy]를 발표했다.


앨범의 타이틀과 동명의 곡인 첫 번째 트랙 'Love Therapy (feat. 한예리)' 는 미디움 템포로 나윤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초콜릿처럼 달콤한 사랑 이야기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최근 2016년 부산 영화제 개막작 '춘몽'과 화제의 독립 영화 '최악의 하루'로 주목 받고 있는 여배우 한예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산뜻하고 귀여운 한예리의 목소리와 감미롭고 달콤한 나윤권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이 듀엣곡은 듣는 내내 가슴을 설레게 한다. 또한 이 곡은 하석진, 전소민 주연의 인기리에 방영 중인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 의 주제곡으로 쓰여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두 번째 트랙인 '그래요'는 2002년 김조한의 발표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번 나윤권 버전의 '그래요' 는 원곡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것은 물론 담백하고 담담하게 노래하는 나윤권의 목소리가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할 예정이다.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김형석의 작곡가의 손을 거친 감미로운 곡들과 감성 충만한 음색 강자 나윤권의 목소리가 만난 이번 앨범은 가을의 정취를 더하며 그 감성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나윤권은 신곡 'Love Therapy (feat. 한예리)' 발매와 함께 11월 12일~13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그대 좋아하는 계절이 와요' 연습에도 매진 중이다. 


콘서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에 확인 할 수 있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11864 

October.12.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