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가을 감성 물씬 나윤권 & 라붐 소연, 쥬스TV가 콜라보한 ‘기대’ 세로 영상 대공개

나윤권이 쥬스TV와 함께했다.

 

오늘(9일) 오후 6시, 쥬스TV에선 감미로운 보컬리스트 나윤권의 '기대' 세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선 나윤권과 걸그룹 '라붐' 소연이 함께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기대'는 2005년에 발매된 곡임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나윤권의 대표곡으로 소연과 보여줄 하모니는 어떤 느낌일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기대'는 가요계의 마이더스 손 김형석이 작곡을 맡았으며 성시경, 김종국 등의 노래를 작사했던 심재희 작사로 애절한 현악연주와 절묘한 건반의 멜로디라인이 돋보인다. 이 곡은 이별의 순간에 선 한 남자의 아픈 심정을 담은 내용으로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고급스러운 발라드 곡이다.

 

한편, 나윤권은 오는 12일(토)~13일(일) 양일간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릴 단독 콘서트 '그대 좋아하는 계절이 와요'를 앞두고 있으며 가슴을 울리는 애절한 사랑 노래 '기대'의 세로 영상은 쥬스TV 공식 SNS와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등을 통해 공개되었다.

 

콘서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에 확인 할 수 있다. 
https://goo.gl/XrLJBP 

 

(사진제공: 쥬스TV)
*참고: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 쥬스TV(JUSE TV) - https://www.facebook.com/PreativeJuse

November.09.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