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키위 메가 오디션 2차 심사 진행

㈜키위미디어그룹이 초대형 오디션 프로젝트 '키위 메가 오디션'의 2차 심사를 진행했다. 

 

키위미디어그룹은 지난 10월 온라인을 통해 아이돌, 밴드, 싱어송라이터, 작곡가, 편곡가,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콘텐츠 기획자, 예능 작가, BJ 등 다양한 분야의 오디션 지원접수를 받은 바 있다. 이후 1차 지원자 중 재능 있는 소수만을 선별해 2차 오디션 및 심화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2차 키위 메가 오디션의 심사위원으로는 200여 명의 대중음악 아티스트를 발굴한 김형석 키위미디어그룹 회장, 영화 '터널', '최종병기 활', '악의 연대기' 등의 제작자 장원석 PD, ‘시카고’, ‘미스터쇼’ 등 공연예술 분야의 독보적인 아이콘 박칼린 감독, 콘텐츠 사업 부문 한정수 이사 등 대한민국 대표 프로듀서들이 심사위원으로 나섰다.

 

2차 오디션에서 선발된 합격생들은 분야별로 실제 프로젝트에 투입될 예정이다. 그 중 음악 분야 합격자는 연습생 계약을 맺고 정식 활동을 위한 준비 과정을 거치며, 영화·공연 분야 합격자들은 2017년 키위미디어그룹 대형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정철웅 키위미디어그룹 대표는 “1차 오디션에서 재능 있는 지원자들이 많아 2차 오디션 대상자를 선별하기 어려웠다.”며 "이번 2차 오디션을 통해 키위미디어그룹의 최고 프로듀서들과 함께 조금 더 꿈에 가까워졌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위미디어그룹은 얼마 전 이효리 영입으로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December.07.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