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2016 이준기 아시아 투어 ‘Thank you’ 일본 공연 개최

배우 이준기가 12월 3일, 4일 이틀간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대만, 홍콩의 팬들과 함께하는 아시아 투어에 나섰다.

 

더스타아시아는 일본 아뮤즈 코리아, 스카이퍼펙TV와 함께 12월 21 일본 나고야, 22일 오사카, 24일 요코하마에서 배우 이준기의 아시아 투어 ‘Thank you’의 일본 공연을 개최했다. 

 

일본에서 진행된 공연에는 그의 다채로운 매력과 15곡에 이르는 노래, 화려한 퍼포먼스,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이벤트가 어우러졌다. 

 

이준기는 지난 3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신곡 ‘NOW’와 ‘Thank you’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 호흡했다. 'Thank you'는 팬을 향한 이준기 배우의 고마움을 가득 담은 곡이고, 'NOW'는 언제까지나 팬과 함께 하고 싶은 이준기의 진심이 묻어나는 곡이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당첨된 팬을 백허그를 하는가 하면, 함께‘달의 연인’ 속 명장면을 재치 있게 재연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이준기 아시아투어 서울 공연은 예매 52초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단 하루만 예정되었던 공연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회 추가 되기도 했다. 이어 내년 1월 8일에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1월 22일 홍콩에서 추가로 개최된다.

 

한편 이준기는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을 통해 아시아 뿐 아니라 북미와 유럽에서도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December.28.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