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와블(WABLE) 콜라보레이션 음원 ‘꽃길 걸어요’ 4월 12일 발매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콜렉티브 레이블 소속 ‘와블’과 프리스타일 타운의 ‘술제이’, ‘울티마’가 함께한 봄 시즌 송 ‘꽃길 걸어요’가 4월 12일 정오에 발매됐다.

 

‘꽃길 걸어요’는 최정상 프리스타일 래퍼 ‘술제이’, 발표하는 곡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많은 매니아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래퍼 ‘울티마’와 다수의 OST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와블’이 국내 정상급의 프로듀서진들과 함께 제작해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은 곡이다. 

 

이별 뒤의 허전함과 후회, 슬픔의 복합적인 감정을 담담한 풀어낸 울티마, 술제이의 랩과 이 모든 감정을 따뜻하게 감싸는 봄을 닮은 와블의 보컬이 어우러져 이별을 겪어 꽃 피는 봄을 마냥 즐길 수 없는 이들에게 조용한 위로를 전한다. 

 

‘꽃길 걸어요’의 뮤직비디오는 버스커버스커, 방탄소년단 티저 애니메이션을 제작하여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허응오 감독이 맡았다. 허감독이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하프 버전으로 먼저 공개 되었고 꽃 길과 봄 감성을 생생하게 담아낸 리릭비디오와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차후 공개된다. 또한 세로 라이브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봄이라서 더욱 허전한 마음을 보듬어주는 ‘꽂길 걸어요’는 ‘벚꽃엔딩’과 더불어 봄이 되면 듣고 싶은 또 하나의 시즌 송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pril.12.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