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영화 <기억의 밤> 강하늘의 압도적 눈빛 X 감각적 미장센의 스페셜 포스터 전격 공개! 4주차에도 장기 흥행 이어간다!

압도적인 입소문 열풍으로 개봉 4주차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기억의 밤>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봉 4주차에도 꾸준히 입소문의 위력을 과시하며 장기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기억의 밤>이 관객들의 끊임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영화 <기억의 밤>은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 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기억의 밤>에서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낯설게 변한 형을 의심하기 시작하면서 결국 자신의 기억조차 믿지 못하게 되는 동생 ‘진석’ 역으로 열연을 펼친 강하늘의 강렬한 눈빛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을 단번에 압도한다. 어두운 방 안에서 땀에 젖은 채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강하늘의 모습은 <기억의 밤>에서 보여주었던 소름 돋는 연기 변신을 다시 한번 떠올리게 만들며 여운을 남긴다. 특히, 강하늘의 등 뒤로 날카롭게 뻗어 있는 나뭇가지의 형상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마치 꿈과 현실을 혼동하며 미쳐가는 ‘진석’의 혼란스러운 내면을 시각화 한 듯한 감각적인 미장센은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한편, <기억의 밤>은 관객들의 입소문 열풍에 힘입어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관람객들은 “의심과 시간에 대한 환멸을 느낄 수 있는 속도감있는 전개. 한 순간도 정신을 놓으면 안됨“(rabi****), “한국영화의 자랑! 2016은 곡성 2017은 기억의 밤!!“(ehdd****), “소리지르면서 봤습니다. 심리 묘사와 완벽한 음악 몰입도 올 해 영화 중 최고였네요“(marv****), “진짜 섬세한 스릴러영화.. 배우들 연기와 연출에 그냥 압도돼서 질질 끌려다니며 봤네요”(leee****), “리얼 띵작 감독 배우 모두가 완벽함”(wogh****), “정말 명작임..11점이 있다면 11점 주고싶은 정도”(sara****) 등 개봉 4주차에도 식지 않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기억의 밤>의 흥행 저력은 한동안 지속 될 전망이다. 

 

이처럼 개봉 4주차에도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기억의 밤>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December.18.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