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닉앤쌔미 두번째 EP앨범 ‘When you were here’ 23일 공개!

[Nick&Sammy (닉앤쌔미) - O.o.O (On or Off) M/V 보기]

 

실력파 신인 남성 듀오 닉앤쌔미(Nick&Sammy)의 두번째 EP앨범 ‘When you were here’이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두번째 EP앨범은 닉앤쌔미가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 애시드 팝(Acid pop) 스타일의 곡부터 잔잔한 발라드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총 4곡이 수록되었으며,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이 총괄 프로듀서로 나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번 앨범은 연인과의 이별이 다가옴을 직감한 남자의 심경이 담긴 타이틀 곡 ‘O.o.O(On or Off)’를 시작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내용의 ‘Far away’, 첫눈에 사랑에 빠진 설렘을 담은 ‘Run away’,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고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노래인 ‘#valentine’까지 수록곡들이 한 가지 스토리로 전개되어 마치 한 편의 사랑 이야기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닉앤쌔미의 이번 두번째 EP앨범에는 김형석뿐만이 아니라 시인과 촌장 출신 함춘호와 방탄소년단의 드러머 윤관식, 베이스에는 부활의 창단 멤버인 이태윤, 타이틀 곡 편곡에는 전자맨까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닉앤쌔미는 “이번 새 앨범에는 어느 때보다 다양한 음악을 담았고, 이별과 사랑에 대해 더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실 법한 이야기를 들려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음악방송과 라이브 공연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닉앤쌔미의 새 앨범 ‘When you were here’은 2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비롯, 아이튠즈, 유튜브 등 전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닉앤쌔미는 이에 앞서 23일 오후 5시 네이버 V앱 ‘케이튠 콜렉티브’ 채널(channels.vlive.tv/E163B9)을 통해 발매 기념 브이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January.23.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