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닉앤쌔미 웹 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 OST 참여

실력파 신인 남성 듀오 닉앤쌔미(Nick&Sammy)가 와이낫미디어와 코스모폴리탄이 제작한 웹 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단.무.지)’의 OST에 참여했다.

 

‘단지 너무 지루해서’는 신입 인턴 사원이 회사생활을 시작하면서 쓰게 된 인턴 노트를 배경으로 선배 MD들의 비밀을 추리하는 추리 로맨스물 웹 드라마로, 지난 1월 11일 삼성페이 앱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통해 방송을 시작했으며, 신선한 소재를 비롯해 매력적인 닉앤쌔미의 음악이 더해져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닉앤쌔미의 생애 첫 OST이자 데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발표곡 전곡이 삽입된 것은 이례적인 일로, 닉앤쌔미의 이번 웹 드라마 OST 참여는 그 의미가 남다르다.

또한, 웹 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에는 닉앤쌔미의 데뷔곡인 ‘Baby You Love Me’부터 두번째 싱글 ‘Belong To Me’, 첫번째 EP앨범의 타이틀 곡 ‘Without You’를 비롯, 수록곡 ‘원래’와 ‘One Love’까지 총 5곡이 OST로 삽입, 닉앤쌔미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법한 내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단지 너무 지루해서’ OST 참여를 통해 음원 차트 역주행 가능성까지 높이고 있다.

 

닉앤쌔미는 소속사 케이튠 콜렉티브를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기쁘다. OST뿐만 아니라 지난 1월 23일 발매한 두번째 EP앨범 ‘When you were here’의 타이틀 곡 ‘O.o.O(On or Off)’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닉앤쌔미의 OST 참여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웹 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는 삼성페이 앱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비롯, 콬TV, 킼TV 공식 채널을 통해 매주 화,목 오후 7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으며, 닉앤쌔미는 지난 1월 23일 두번째 EP앨범 ‘When you were here’을 발매, 타이틀 곡 ‘O.o.O(On or Off)’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단지 너무 지루해서' 유튜브 바로가기]

January.25.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