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킬라그램 24일 오후 6시 새 EP앨범 'PRINCESS' 발매!

유니크한 랩핑의 소유자 킬라그램(KILLAGRAMZ)의 두번째 EP앨범 ‘PRINCESS(프린세스)’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두번째 EP앨범은 평소 디즈니 스토리 작가를 꿈꿔왔던 킬라그램이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전체 앨범을 기획, 여기에 뮤지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이 더해져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뮤지와 nomad가 공동 작곡,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모티브로 한 타이틀 곡 ‘Up All Night’는 킬라그램이 직접 작사한 재치있는 가사와 EDM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 24일 밤 12시에 방송 될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최초 공개하며, 지난 20일 진행된 녹화에서 뮤지의 깜짝등장과 함께 눈과 귀를 사로잡는 킬라그램의 화려한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타이틀 곡 뿐만 아니라 ‘백설공주’를 모티브로 한 수록곡 ‘거울아’를 비롯, ‘라푼젤’에서 영감을 받아 매일 다른 삶을 위해 노력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은 ‘재미없어’, 마지막으로 뮤지 특유의 올드스쿨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차가워’까지 킬라그램이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총 4곡이 수록, 그의 색다른 매력과 함께 더욱 깊어진 음악세계를 감상할 수 있어, 힙합 팬들에게 더욱 의미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

 

킬라그램의 소속사 케이튠 콜렉티브 측은 “킬라그램의 두번째 EP앨범 ‘PRINCESS’는 킬라그램이 케이튠 콜렉티브에서 선보이는 첫 앨범이자, 앨범의 전체 기획부터 전곡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해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 새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킬라그램의 새 앨범 ‘PRINCESS’는 2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뮤지와 함께 선보인 타이틀 곡 ‘Up All Night’의 첫 무대는 24일 밤 12시에 방영 될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ebruary.24.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