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김형석 명곡들, 뮤지컬 '브라보 마이 러브'로 탄생

 

‘사랑이라는 이유로’, ‘아름다운 이별’, ‘너의 뒤에서’, ‘그대네요’ 등 작곡가 김형석의 명곡들이 아름다운 뮤지컬로 탄생한다.

 

김광석, 김건모, 박진영, 임창정, 성시경 등 유명 가수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형석의 노래가 주크박스 뮤지컬 ‘브라보 마이 러브’로 새로 태어난다. 

 

‘브라보 마이 러브는’ 작품은 10세에 미국으로 입양된 세계적인 플루티스트 제니 브라운과 친모의 애틋한 재회 과정을 담은 엄마와 딸의 이야기로에 사랑과 이별의 감성을 고스란히 떠올리게 하는 곡들이 더해졌다.

 

작곡가 김형석은 “오랜 시간 동안 창작해온 나의 곡들이 하나의 이야기로 연결돼 무대에 오르는 일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설레고 굉장히 기대가 된다”며 “좋은 작품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애정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그는 뮤지컬 곡 선정 뿐 아니라 극 중 배경음악 등 다양한 음악적 효과 부분까지도 자문하는 등 음악수퍼바이져의 역할을 도맡아 작품에 대해 큰 애정을 드러냈다.

 

본 공연에 앞서 오는 17일에는 세종예술아카데미에서 열리는 미니라이브를 통해 작곡가 김형석이 라이브 피아노 연주를 선보이고, 주역 배우들이 작품에 대한 이야기와 뮤지컬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뮤지컬 ‘브라보 마이 러브’는 5월 4일부터 2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한다. 

April.23.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