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작곡가 김형석, 세계 최대 규모 음악박람회 ‘미뎀(MIDEM)’ 초청! 오는 6월 프랑스 칸에서 연설!

국내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김형석이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견본시 ‘미뎀(MIDEM)’의 기조 연설자로 초청받았다.

 

오는 6월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미뎀은 프랑스 칸에서 매년 개최되는 음악 산업 컨퍼런스 행사로, 올해는 북미와 유럽을 포함한 총 85개국의 음악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국내를 대표해 참석자로 초청된 김형석은 컨퍼런스의 기조 연설자로 나서 오는 6월 6일 현지시각으로 낮 12시 빌보드 아시아 지사장 롭 슈월츠(Rob Schwartz)와 함께 대담 형식으로 연설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형석은 지난 1988년 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를 시작으로 김건모, 신승훈, 성시경 등 수많은 히트곡을 제작하며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음악, 영화, 공연 등 다양한 분야로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는 키위미디어그룹의 회장을 역임, 지난해 12월 열린 ‘한ㆍ중 수교 25주년 기념 공연(한ㆍ중 문화교류의 밤)’ 총 연출을 맡는 등 국내외 엔터산업계를 넘어 문화교류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어, 이번 김형석의 미뎀 연설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계자들의 관심 역시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키위미디어그룹은 “국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문화산업에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인물로 김형석 프로듀서가 올해 미뎀에 초청을 받았다. 국제적인 행사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고, 국내 엔터 산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알리는데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형석은 ‘미뎀(MIDEM)’ 참석을 위해 오는 6월 5일 출국한다. 

May.16.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