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닉앤쌔미, 남궁민-황정음 주연 SBS ‘훈남정음’ OST Part1 ‘Only U’ 발매!

싱어송라이터 듀오 닉앤쌔미(Nick&Sammy)가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의 첫번째 OST ‘Only U’가 발매됐다.  

 

남궁민, 황정음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은 오늘 23일(수)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에 앞서 오늘 오후 6시 드라마의 첫번째 OST 닉앤쌔미의 ‘Only U’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Only U’는 닉앤쌔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닉앤쌔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사랑에 빠진 설레는 마음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의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다양한 활동으로 그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닉앤쌔미는 발표곡 전곡이 지난 1월 방영된 추리 로맨스물 웹 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의 OST로 삽입되는 등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이력을 갖고 있는 가운데, 이번 ‘훈남정음’을 통해 첫 공중파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닉앤쌔미는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을 통해 “처음으로 공중파 드라마 OST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기쁘다. 저희의 ‘Only U’뿐만 아니라 오늘 첫 방송 예정인 ‘훈남정음’ 역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닉앤쌔미가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의 첫번째 OST ‘Only U’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됐다. 

May.23.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