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Mnet 데뷔 관찰 게임 ‘GOT YA! 공원소녀’ 2차 티저 영상 공개!

오는 9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7인조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 측이 2차 멤버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Mnet ‘GOT YA! 공원소녀’는 국내 최초 데뷔 관찰 게임이라는 색다른 포맷을 도입, 서로 다른 매력과 끼로 똘똘 뭉친 신인 걸그룹 ‘공원소녀’가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김신영, 딘딘, 걸스데이 소진, 하이라이트 손동운으로 구성된 4명의 MC군단이 공원소녀의 행동을 예측하는 프로그램이다. 관찰과 게임이 결합된 신선한 컨셉 뿐만 아니라 공원소녀 일곱 멤버들을 방송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어제(16일) 공개 된 ‘GOT YA! 공원소녀’의 2차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 숲 속을 배경으로 소소, 민주, 서령, 앤, 미야, 서경, 레나까지 청순하고 신비로운 비주얼로 등장해 프로그램과 함께 새로운 걸그룹 ‘공원소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영상을 본 국내외 팬들은 “다들 너무 예쁘다!”, “공원소녀 꽃길만 걷자!”, “관찰 게임? 신선하다! 기대기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공원소녀는 오는 9월 정식 데뷔에 앞서 공식 소셜 채널을 오픈하고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kiwipop.gwsn)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kiwipop_gwsn)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와 버스킹 등으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벌써부터 큰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공원소녀 일곱 멤버들의 넘치는 매력을 보여줄 데뷔 관찰 게임 ‘GOT YA! 공원소녀’는 8월 2일(목) 저녁 7시 3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July.17.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