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닉앤쌔미 새 싱글 'Summertime' 25일 정오 음원공개! 꿀 보이스로 여심 저격!

실력파 남성 듀오 닉앤쌔미(Nick&Sammy)의 새 싱글 ‘Summertime’이 25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닉앤쌔미의 새 싱글 ‘Summertime’은 신나는 분위기의 ‘로맨틱 섬머송’으로, 싱어송라이터 듀오 답게 이번 앨범 역시 닉앤쌔미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와 음악성으로 무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닉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쌔미의 리듬감 있는 랩, 중독성 있고 경쾌한 멜로디 라인으로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Summertime’은 사랑하는 사람과 이 여름을 즐기고 싶은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닉앤쌔미가 작사한 감각적인 가사가 더해져 곡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만들며 여름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한껏 담아냈다.

 

닉앤쌔미는 “오랜만에 저희의 신곡이 나왔다. ‘Summertime’과 함께 올 여름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또한, 앞으로 라디오, 방송,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닉앤쌔미의 새 싱글 ‘Summertime’은 25일(수) 정오(낮 12시) 멜론, 지니,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July.26.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