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배우 김민정, 고혹미 폭발하는 시선 강탈 커버 화보 공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쿠도 히나’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여배우 김민정의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8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김민정은 ‘Glorious Moment’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글로리 호텔’에서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민정은 백리스 드레스에 진주 드롭 이어링을 매치하거나 화사한 옐로우 원피스에 시크한 주얼리와 시계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과 다가오는 가을 따라하고 싶은 백 스타일링까지 선보였다. 

 

화보 촬영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민정은 “화보처럼 평소 시크한 느낌의 주얼리로 룩의 포인트를 주는 것을 즐긴다. 요즘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시계 스타일링에 빠졌다”라며 자신의 주얼리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최근 큰 사랑을 받는 tvN <미스터 션샤인> ‘쿠도 히나’에 대해서는 “쿠도 히나는 참 멋있고 당당한 여자다. 그래서 멋있으면서도 여유롭고 또 당당하게 이 세 가지를 끝까지 보여주며 연기하고 싶다”라며 “히나는 애달픈 구석이 있지만, 그렇다고 질척이거나 연민하지 않기에 나 또한 처져 보이지 않게 연기하려 한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배우로서 가장 빛났던 순간을 묻자 “그건 바로 지금이다. 과거는 이미 지나갔기에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고 싶다”라고 멋지게 말했다.

신인 아이돌 에이티즈의 시원한 여름 화보도 공개됐다. 

 

에이티즈는 8인조 보이그룹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스토리를 공개해 벌써 기대를 모으는 아이돌. <더스타> 매거진 8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는 청량한 여름 거리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저마다 개성을 뽐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에이티즈의 인생 최초 화보로 Mnet <작전명ATEEZ>를 통해 생생한 촬영 현장 이야기와 이들의 좌충우돌 화보 미션 도전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 촬영 후에는 멤버 전원이 이름과 취미, 자신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입덕포인트 등을 직접 적으며 자기소개서를 만들어 화보와 함께 공개했다. 


이외에도 (여자)아이들의 걸리시한 시계 스타일링 화보, 드라마<미스 함무라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배우 김명수(인피니트 엘)의 솔직한 인터뷰, 스타들의 여름 원피스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사진=<더스타>8월호]

July.27.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