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공원소녀(GWSN), 11월 10일 美 달라스 코리안 페스티벌 공식 초청

공원소녀(GWSN)가 ‘2018 달라스 코리안 페스티벌’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공원소녀는 오는 11월 10일 미국 텍사스 주 달라스(Dallas)에서 열리는 ‘2018 달라스 코리안 페스티벌’ 축하 무대에 공식 초청을 받았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한 ‘달라스 코리안 페스티벌’은 미국 경제의 중심 달라스에서 매년 개최되는 대표적인 한인 커뮤니티 문화 축제다. 올해에는 약 10만 명 정도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대규모 행사의 초청을 받은 공원소녀는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서 한인들과 현지 팬들에게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미국 내 한류 열풍에 일조할 예정이다. 

 

지난 5일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을 발매한 공원소녀는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음반 판매 차트 1위 및 음반 초동 물량 완판 등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공원소녀는 이번 주에도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출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일곱 명의 멤버로 이뤄진 공원소녀는 키위미디어그룹의 K-POP 레이블 키위팝(KIWIPOP)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으로, Mnet 10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September.12.2018

키위미디어그룹 홍보팀

리스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