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THE STAR]배우 김명수(인피니트 엘), 치명적 ‘남신’ 비주얼 커버 화보 공개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를 통해 배우로 완벽히 변신한 김명수(인피니트 엘)의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10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커버 화보에서 배우 김명수는 ‘L ROMANCE’를 주제로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완벽한 외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명수는 체크 수트와 니트를 입고 섬세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완벽한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명수는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를 촬영하며 감독님, 작가님과 얘기를 많이 나누다 보니 내가 가진 것들이 대본에도 많이 녹여졌다. 특히 배우들간의 호흡도 좋았는데 선배님들의 자연스러운 애드리브 연기를 배우며 내 스타일로 연기했다”라고 드라마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그룹 인피니트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는 김명수. ‘아이돌 연기자’라는 편견에 대해 “나는 아이돌 출신이고 계속 아이돌 가수일 것. 떼려도 뗄 수 없는 사실이다”라며 “물론 연기를 못하면 당연히 비난을 받아야 하고 아이돌 연기자가 많아진 만큼 대중들의 선입견도 있겠지만, 내가 잘하면 대중도 분명 인정해 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이어 SNS에 김명수와 엘을 나누어 올리는 포스팅에 대한 질문에는 “가수 인피니트 엘을 좋아해 주시는 분들도 있고 배우 김명수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도 있다. 그래서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다가가고 싶다. 가끔 팬분들이 “엘이 많이 힘들어서 그런가 봐”라고 오해하는데 절대 그렇지 않다. 정말 팬들과 재밌게 소통하고 싶어 내가 즐겁게 하는 일”이라고 웃으며 이야기했다.

또한 김명수가 생각하는 김명수는 어떤 사람이냐는 물음에 “생각이 많아 쉴 때도 다음 계획을 궁리한다. 한마디로 나는 치열하게 사는 사람. 쉬는 방법을 모르는 안타까운 사람인 것 같지만 지금은 달려야 될 때라는 생각이 더욱 많이 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차기 활동에 대해 “팬들이 궁금해하는 나의 솔로 앨범은 준비 중이다. 아마 앨범보다는 차기작을 먼저 선보일 것 같지만 어떤 활동이든 기대하며 기다려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배우 김명수(인피니트 엘)의 분위기 있는 가을 커버 화보와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 패션 필름은 모두 <더스타> 10월호(9월27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0월호에서는 2018년 신인상 2관왕에 빛나는 대세 그룹 더보이즈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18P 특집 화보와 배우로 변신한 미쓰에이 출신 페이의 화보와 인터뷰, 가을 패션과 가방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사진=<더스타> 10월호]  

September.27.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