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썬앤문 한글날 기념 10월 프로모션 진행

넌버벌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Sun&Moon)’이 10월 한달 간 한글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전통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홀로그램 영상쇼와 함께 선보이는 퍼포먼스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한달 간 한글날을 맞이해 한글 이름을 갖고 있는 관객이라면, 썬앤문 공연을 50%할인 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공연 할인 프로모션은 썬앤문 공식 사이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썬앤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현대음악과 국악의 선율을 느낄 수 있는 문화의 향기가 가득한 가을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썬앤문은 공연을 널리 알리기 위해 국내외 다양한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9월 7일부터 9월 9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진행한 뿐만 아니라 9월 20일에 진행한 아시아 최대 관광박람회인 에 참가해 썬앤문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는 ‘2018 종로 한복축제’에서 ‘썬앤문과 함께하는 소리체험’ 부스를 진행했으며, 오는 10월에는 2018 태국 방콕 서울관광설명회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October.01.2018

키위미디어그룹 홍보팀

리스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