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THE STAR]제시카의 ‘우아하고 고혹미’ 넘친 감성 패션 화보 공개

가수이자 최고의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시카의 고혹미 넘치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매거진 2019년 1월호에서 제시카는 고혹미 넘치는 우아한 모습을 선보였다. 눈을 뗄 수 미모를 자랑한 이번 화보에서 제시카는 트렌디한 가방 패션을 연출하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거울 앞에 앉아 백을 감싸 안듯이 촬영을 할 때는 빨려 들어 갈 듯한 영롱한 눈빛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제시카는 낮의 제시카와 밤의 제시카의 다른 점에 대해 낮에는 ‘발랄한 제시카’, 밤에는 ‘차분한 제시카’로 표현했다. 개인적으로 밤에 많이 깨어있다고. 생각도 많아지고 일도 밤에 많이 한다고 전했다 음악 작업 할 때 성격에 대해서는 “굉장히 디테일한 스타일이다. 녹음할 때도 엄청 꼼꼼하다. 모든 일에는 디테일이 제일 중요하다. 이 부분을 신경 쓰고 있으면 나중에 문제 생길 일이 없다. 또 매순간 김장감을 잃지 않는다”라고 털어놨다. 


아무리 바빠도 빼놓지 않고 하는 것에 대해서 반식욕이라고. 일주일에 4~5번 정도 한다고 했다. 반신욕을 할 때 아로마오일을 넣어서 하면 피로 해소에도 좋고 화보 촬영 전날에 하면 부기도 가라앉고 몸과 마음이 릴랙스 된다고.

아이돌을 꿈꾸는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에 대해 “자신의 길이라고 선택했다면 포기하지 말고, 즐기면서 후회 없이 했으면 좋겠다”라고 조언을 전했다. 미래의 자신의 모습에 대해 “막연하지만 나이에 어울리는 사람이 되어 있을 것 같다. 지금보다 여유로워지고, 경험을 통해 지혜로워졌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제시카의 감성 깊은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1월호(12월 21일 발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최태준의 감성 가득한 밤거리 화보도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1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 최태준은 서울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깊은 감성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최태준은 특유의 촉촉한 눈빛을 담은 표정과 포즈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특히 그는 새벽부터 시작된 화보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성실히 촬영에 임하며 스태프들을 챙겼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태준은 “평소 밤 시간을 좋아한다. 잠 욕심도 없어 밤 시간을 잘 즐기는 편. 주로 새벽에 ‘감성’이라는 친구가 찾아오면 마다하지 않고 함께한다”라고 자신의 감성에 대해 말했다. 


차기작으로 알려진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와 캐릭터인 츤데레 K팝 스타 ‘후준’에 대해서는 “톱스타도 K팝 스타도 아닌지라 춤과 노래는 자신이 없다. 그래서 더욱 열심히 연습하며 멋있어 보이는 기술도 배우는 중”이라며 “얼마나 K팝 스타들이 대단한지 깨달았고 진심으로 그들을 응원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캐릭터 ‘후준’과 자신의 닮은 점을 묻자 “같은 연예인이라는 게 비슷하다. 팬분들이 나를 좋아한다는 게 감사하지만 때로는 너무 과분해 엄청 긴장하는 편인데, 후준은 대중 앞에서 자연스럽게 리액션하며 능숙하다. 팬과 소통하는 모습을 따라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만약 실제로 자신의 안티 팬을 본다면 하고 싶은 말이 있냐고 묻자 “나를 싫어하지 말라고 설득할 것 같다. 생각보다 그렇게 나쁜 사람 아니라며 어떤 부분이 그렇게 마음에 안 들었는지도 묻고 억울한 건 따지기도 할 것 같다”라고 웃으며 솔직히 이야기했다.

2019년 29세가 된 최태준. 마지막 20대가 끝나기 전 꼭 하고 싶은 것에 대해 “배우로서 내게는 매 작품이 정말 소중하고 배운 게 많았다. 흔히 대중들이 ‘인생 캐릭터’ 혹은 ‘인생 작품’이라고 하는데 팬과 대중에게 더욱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작품을 하고 싶다. 서른 살이 되기 전 20대의 마지막 작품이 ‘인생작’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라고 진중히 말했다. 

 

최태준의 깊은 감성과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 패션 필름은 모두 <더스타> 1월호(12월 21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월호에서는 2019년 스무 살을 맞은 아스트로 산하의 화보, 차세대 ‘걸크러시’ 주자로 손꼽히는 공원소녀 미야의 메이크업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스타> 1월호]

December.22.2018

키위미디어그룹 홍보팀

리스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