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김형석 with Friends’ 세번째 주자 틴탑 니엘 참여, ‘너의 뒤에서’ 리메이크 오는 22일 발매!

대한민국 최고 작곡가 김형석의 명곡과 팝아트 그리고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로 탄생된 '김형석 with Friends'의 세번째 앨범이 오는 22일(화) 발매된다.

 

‘김형석 with Friends Pop & Pop Collaboration’은 음악과 팝아트의 결합이라는 특별한 시도에 가창력과 음악성 모두 뛰어난 아티스트의 목소리로 김형석의 명곡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른 앨범으로, 빅스 켄과 엔플라잉 유회승에 이어 세번째 주자로 팔색조 매력을 지닌 한류돌 틴탑(TEEN TOP)의 메인보컬 니엘이 참여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바탕으로 한 뛰어난 가창력과 완벽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니엘이 이번 앨범을 통해 김형석의 대표적인 명곡인 박진영의 ‘너의 뒤에서’를 리메이크, 감미로운 니엘의 목소리로 재탄생 된 새로운 느낌의 ‘너의 뒤에서’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오늘(11일) 0시 케이튠 콜렉티브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ktune.official)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ktunecollective)등 SNS 채널을 통해 삼성 갤럭시 노트 아트 페어와 한국도자기, 유니클로 등 굵직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진행하며 하트모양을 형상화환 해피하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아트웍 티저가 공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니엘의 참여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형석 with Friends Pop & Pop Collaboration #3 NIEL(TEEN TOP) X Charles Jang’은 오는 22일(화) 오후 6시 멜론, 벅스,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는 물론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January.11.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