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공원소녀(GWSN) 레나, 英 팝스타 잭 월튼과의 콜라보 싱글 ‘WE NEED A CHANGE’ 18일 전 세계 동시 발매

[MV 바로가기: https://youtu.be/zIA-FR2Nr8s]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메인보컬 레나와 영국 인기 팝스타 잭 월튼(Jack Walton)의 콜라보 싱글이 18일 베일을 벗었다.

 

레나와 잭 월튼이 함께한 글로벌 콜라보 싱글 ‘WE NEED A CHANGE’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한국시간으로 18일(금)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비롯해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됐다.

 

이번 콜라보 싱글은 뮤직비디오 공개 열흘 만에 유튜브 200만 조회수를 넘기며 인기몰이 중인 영국 팝스타 리나 런던(Linah London)이 부른 원곡의 셀러브러티 콜라보 리믹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런던 현지의 음악 데이터 분석 전문가들에 의해 K-POP 장르 협업 주인공으로 레나가 발탁, 공원소녀의 빠른 글로벌 성장세를 해외에서도 주목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또한, 키위미디어그룹의 수장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을 비롯해 샌프란시스코 기반의 아티스트 엑셀러레이터 SL.P 류호석이 프로듀싱에 참여, 레나와 잭 월튼의 젊고 매력적인 목소리에 중독성 있는 라틴 리듬 및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더하며 현지 평론가 사이에서는 벌써부터 리믹스 프로젝트 이상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해 9월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으로 데뷔한 공원소녀는 리더 서령이 하이라이트 손동운과 콜라보 싱글 ‘물들여줘(Color me)’를 발표, 레나 역시 글로벌 협업을 펼치는 등 비활동기에도 활발한 개인 활동으로 눈에 띄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오늘 발매될 ‘WE NEED A CHANGE’를 비롯해 다가오는 공원소녀의 새 앨범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레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프로젝트인 만큼 열심히 녹음에 참여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공원소녀의 새 앨범도 열심히 준비중이니 큰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레나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WE NEED A CHANGE’ 콜라보 리믹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한국시간으로 18일(금)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January.18.2019

키위미디어그룹 홍보팀

리스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