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공원소녀(GWSN), 오늘(14일) ‘엠카’서 타이틀곡 ‘핑키 스타(Pinky Star)’ 음방 최초 공개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음악방송 컴백 무대를 펼친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 타이틀곡 ‘Pinky Star(RUN)’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밤의 공원 part two’를 발매한 공원소녀는 이날 진행한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컴백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핫이슈 키워드에 공원소녀의 이름이 오르는 등 계속 화제를 모으고 있어 ‘엠카운트다운’ 첫 무대에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공원소녀 멤버들은 오랫동안 준비해 온 컴백 무대인만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길 계획이다.

 

데뷔 앨범의 연장선상임과 동시에 세 번째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까지 불러일으키는 소포모어 앨범 ‘밤의 공원 part two’는 신선하고 독창적인 콘셉트와 멤버들의 더욱 깊어진 음악세계 및 메시지들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Pinky Star(RUN)’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에 이어 프로듀싱팀 ‘스튜피드 스쿼드’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언제 어디서든 꿈을 향해 힘차게 달려가겠다는 공원소녀의 꿈과 약속이 담겨 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으로 본격적인 미니 2집 활동을 시작하는 공원소녀는 이번 주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무대에도 연달아 오를 예정이다.

March.14.2019

키위미디어그룹 홍보팀

리스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