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썬앤문> 5월 가정의달 • 감사의 달 할인 이벤트 진행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한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 공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할인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감사의 달 을 맞아 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더 특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썬앤문 공연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관람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과 5월 8일 어버이날은 공연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럭키드로우 대상은 어린이날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어린이들과, 어버이날 공연을 관람하는 부모님이다. 또한, 5월 20일 성년의날과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공연 관람 후 포토타임 시 성년을 맞이한 관객과 부부관객들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증정할 예정이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국악가락과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록,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된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이다. 


썬앤문 공연은 어린이부터 장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가족, 연인, 친구 등 함께 즐기며 공감 할 수 있는 공연이다. 또한 화려한 홀로그램 영상으로 화려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 공연사업본부 오경수 프로듀서는 “가정의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썬앤문 공연을 통해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전했다.  

April.23.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