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6월 호국보훈의 달 박칼린 연출 썬앤문 공연 ‘나라사랑’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한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 공연이 호국보훈의 달 6월을 앞두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6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첫 번째로는 2019년 6월의 독립운동가로 선정된 ‘한용운’ 선생의 이름과 ‘대한민국만세’ 중 한 글자 이상 포함 한 이름을 가진 관객과 동반1인에게 VIP, R석에 한해 35%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킴이인 소방관, 직업군인, 군무원, 경찰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들을 포함 동반 4인까지 VIP석, R석에 한해 50% 할인이 가능하다. 

 

할인 이용방법은 썬앤문 공연예매처인 인터파크에서 6월 프로모션 할인 권종을 구매 후 공연관람 당일 티켓 수령 시 공무원증 및 군인신분증 등 필요서류로 확인 할 예정이다. 

 

호국보훈의 달 6월 프로모션 이벤트는 인터파크티켓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국악가락에 파워풀한 퍼포먼스,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록,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된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이다. 

 

한편, 국악쇼 ‘썬앤문’은 6월12일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쇼케이스 공연, 6월14일~16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대관공연을 진행하며, 앞으로 지방투어 공연을 점차 확대 할 계획이다. 

May.22.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