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썬앤문> 제12회 부산국제광고제 폐막식에 공식 초청

[썬앤문 축하공연 바로가기: https://youtu.be/TojjFrXopY8]

 

<썬앤문>이 제12회 부산국제광고제 폐막식 행사에 초청되어 화려한 오고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폐막식의 열기를 더했다. 

 

제12회 부산국제광고제는 8월 24일 오후 5시30분부터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와 각국의 광고관련 관계자들이 모여 폐막식을 개최했다.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 폐막식 2부 오프닝으로 <썬앤문>의 오고무 축하공연이 진행돼 폐막식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국악쇼 <썬앤문>은 국악가락에 파워풀한 퍼포먼스,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록,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된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로 한국의 전통미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나이와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오고무 공연은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북장단에 춤의 기교와 화려한 홀로그램 영상이 더해져 광고제에 참석한 전세계 많은 관람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편, 부산국제광고제는 '세상을 바꾸는 창조적인 솔루션을 공유' 하는 국내유일 국제 광고 어워드이자 창조&기술 컨버젼스 축제로 올해 12회를 맞았다.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부산 해운데 벡스코 일대에서 개최됐으며, 60개국 2만 645편의 출품작 가운데 545편의 수상작을 발표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August.28.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