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국악쇼 <썬앤문> 10월 가을 이벤트 진행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이 제573돌 한글날을 맞이해 한글날 기념 할인과 더불어 10월 가을과 함께 공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한달 동안 가을을 맞이해 모든 대상에게 1인당 최대 4매까지 35%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월 9일 한글날은 이름에 <썬앤문>의 자음 <ㄴ,ㅇ,ㅁ> 중 하나라도 포함된 관객에게 동반 1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국악가락에 파워풀한 퍼포먼스,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록,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된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로 한국의 전통미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나이와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관객이 일상의 물건으로 소리를 만들고 영상에 소리를 입혀보는 효과음(Foley)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로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더 풍성한 체험을 경험 할 수 있다. 

 

폴리 체험은 요즘인기 있는 ASMR 자율 감각 쾌락 반응(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과 비슷한 체험으로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으로 바람이 부는 소리, 빗소리, 바스락거리는 소리 등을 제공해 준다. 

 

키위미디어그룹 공연사업본부 오경수 PD는 “천고마비의 계절 10월에 풍성한 국악쇼 <썬앤문>을 통해 공연을 만끽하고, 썬앤문 전용관이 위치해 있는 정동길에서 소소하지만 특별한 가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September.24.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