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NEWS

박칼린 연출 국악쇼 <썬앤문> 오픈 2주년 맞아 11월 한 달 동안 이벤트 진행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 공연이 오늘 11월 오픈 2주년을 맞이한다.

 

<썬앤문>은 오는 11월 공연 개막 2주년을 기념해 11월 생일 관람객에게는 생일 선물을 증정하며, 공연 재관람자에 한 해 동반 1인까지 50%할인 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11월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에게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재관람 및 11월 전체 할인 이벤트는 VIP석, R석 기준으로 할인 제공하며, 생일선물 이벤트는 현장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할인 프로모션은 썬앤문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이 제작, 주관하고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지난 해 2017년 11월 10일 경향아트힐 썬앤문 전용관에서 오픈런 개막을 했다. <썬앤문>은 국악가락에 파워풀한 퍼포먼스,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록,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된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로 한국의 전통미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나이와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 공연사업본부 오경수 PD는“지난 2년 동안 썬앤문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최대한 많은 관객들께 국악에 대한 즐거움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관객들이 썬앤문 공연을 통해 국악공연을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혜택의 폭을 넓혀 가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썬앤문>은 지금 보다 국내 및 국제 행사 참여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함께 한국관광 상품과 결합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예정이다.

October.18.2019